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사업분야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제공 관리바로가기
고품질, 속도 및 확신을 가지고 기술에 최상의 사용자 환경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도록 돕는 업계 최고의 솔루션은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 계획 수립, 테스트, 제공 및 지원 속도를 가속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빅 데이터 소프트웨어바로가기
HPE는 빅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세계 최고의 조직들이 데이터에 대한 전체 비즈니스 가치를 살펴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조직들은 HPE 엔터프라이즈급 분석 플랫폼을 사용하여 유형, 소스 또는 위치에 관계 없이 모든 데이터를 저장, 분석, 조사 및 예측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보안바로가기
엔터프라이즈 보안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은 정보 연관성, 애플리케이션 분석 및 네트워크 수준 방어를 통합하고 보안에 대한 사전 대응적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백업 및 거버넌스바로가기
Hewlett Packard Enterprise의 백업 및 거버넌스 솔루션은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를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고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를 강화하여 100%의 정보를 통한 가치를 활용하는 포괄적인 접근방식을 제공합니다.
운영 관리바로가기
HPE ITOM(IT Operations Management)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은 속도와 효율성을 개선시켜 탁월한 사용자 환경을 전달하므로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를 지향해 나갑니다.
컨버지드 인프라 관리바로가기
HPE OneView : IT 인프라 관리
수동 프로세스를 대신하는 인프라 자동화 엔진으로 IT 협업의 효율성과 IT 서비스 딜리버리 속도 및 유연성이 증대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관리바로가기
Helion Cloud Suite
Hybrid cloud management software and continuous delivery for traditional and cloud-native applications.

MCCS (ManTech Continuous Cluster Server)  바로가기

중단 없는 IT 인프라를 구축 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솔루션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우선 고려사항은 고 가용성, 데이터 백업, 엔터프라이즈 성능 & 자원 관리 일 것입니다. 많은 기업과 기관들은 가용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이러한 솔루션을 찾고 도입하고 있습니다.
MCCS enterprise 에디션은 물리, 가상, 혼합 환경에서 자동화된 중앙집중화된 관리 툴을 통해 전체 클러스터 관리, 배포의 자동화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및 가용성 현황 보고서를 제공 합니다. HA/DR 정책 및 구성을 통해 자동화된 HA/DR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MCCS enterprise를 통해 쉽게 가용성 관리를 할 수 있고, 비용과 인력 투입을 최소하고 효과는 최대로 누릴 수 있습니다.

  • 완전 자동화된 HA/DR 구축 시나리오
  • 일반적으로 고가용성 및 재해복구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복구 서버 준비, OS 및 애플리케이션 설치, HA/DR 소프트웨어 설치, 다양한 경우의 수를 대비한 복구 시나리오 스크립트 설정 등 수일에서 수주가 소요됩니다. MCCS enterprise 는 자동화된 워크 플로우 및 관리를 통해 수십 내 클러스터 및 재해복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 Pro active monitoring
  • 장애가 발생하기 전 이를 야기시킬 수 있는 사전 증상들, 즉 IO병목 현상, 비정상적인 자원 사용 등의 이벤트들이 있습니다.
    MCCS enterpriser의 사전 예방 모니터링을 통해 장애로 이어지는 이벤트들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 Availability chart and reporting
  • C level의 관리자들은 가용성 상태, 중요한 서버스의 현황 및 보고서를 주기적으로 요청을 하고 이에 대한 보고서를 만드는 작업은 쉽지 않습니다.
    MCCS enterprise의 강력한 가용성 통계 기능을 통해 지정된 기간의 자원, 노드, 클러스터 그룹의 가용성 상태, 현황 등의 차트를 쉽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Application Performance Monitoring  바로가기

APM은 애플리케이션을 모니터링 하는 특성상 다양한 이해당사자(Stakeholder)의 요구사항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요구사항 맞추기에 급급하다 보면 APM의 본질을 잊고 이도 저도 아닌 솔루션이 되기 쉽습니다.
APM은 단지 고객이 보고자 하는 데이터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굉장히 전문적인 영역인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분석하는 제품입니다.
변화하는 IT환경에 따라 지속적으로 ‘어떻게 모니터링하고, 어떻게 분석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지’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을 잊으면 안 됩니다.
결국 고객은 충분히 고민해서 실제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을 사용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 통합 성능 모니터링
  • 다양한 대시보드 뷰, 실제 사용자 모니터링 및 실시간 토폴로지 뷰 기능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통합 성능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가용성 확보
  • 시스템 자원, 애플리케이션 운용 및 장애 발생 운용에 대한 통계 데이터를 바탕으로, IT 서비스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장애 대응 능력 확보
  • 지속적인 시스템의 성능 모니터링으로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위험을 예측하고 미연에 방지할 수 있으며, 부하량 제어기능과 자동경보 기능을 장애에 대응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
  • 다운 타임 최소화, 장애 대응 능력 확보 및 자동 부하량 제어 기능으로 안정적이고 신뢰성 높은 시스템 운영으로 고객이 느끼는 서비스 성능에 대한 만족도가 향상됩니다.